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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십니까? 브리츠인터내셔널(주)입니다.


저희 브리츠인터내셔널(주)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.
2018년도 하계 휴가에 따른 당사의 휴무일정을 공지해 드리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당부 드립니다.


 하계 휴가에 따른 휴무 기간 : 2018년 8월 1(수) ~ 8월 5일(일)
위의 기간 동안에는 고객센터 업무 (A/S 및 전화상담, 온라인 문의 등)를 비롯한 모든 업무가 임시 중단되오니

이 기간을 피해 서비스를 의뢰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. 
정상 업무는 휴가 이후인 8월 6일(월)부터 재개 됩니다. 
이 기간 동안 택배를 통해 A/S 접수하실 경우 휴무기간으로 인해 처리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사오니

휴무기간을 피해서 발송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.

** 7월 31일 근무시간은 15시까지 입니다 ** 


◈ 현재 점검물량이 밀려 있는 관계로 입고일 기준으로 처리하는데까지 2주정도의 기간이 소요가 되오니 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올 여름 건강하고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기원합니다.
- 브리츠인터내셔널(주) 임직원 
일동 -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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